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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글로벌, 고객중심 경영"

시무식 개최…행복한 기업문화도 실천

이원식 기자wslee6@bokuennews.com / 2018.01.02 16:21:34

SPC그룹(회장 허영인)2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18년 신년식을 개최했다.

허영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글로벌사업 가속화, 고객중심경영, 행복한 기업문화등 세 가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허영인 회장은 글로벌사업에 속도를 내기 위해 기존 사업의 내실 있는 성장이 신규 시장 개척 등 해외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라며 내실 성장이 뒷받침된 글로벌사업 가속화를 최우선으로 강조했다. 이어 신규 국가와 가맹점 확산에 대비해 권역별 인프라를 확충하고 운영관리 전반에 우리만의 노하우를 접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으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당부하며 소비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세심하게 살필 수 있도록 고객경험관리 시스템을 마련하고, 연구개발 단계부터 소비자의 의견을 디테일하게 반영해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허영인 회장은 기업의 경영성과는 행복한 구성원으로부터 나오기 때문에 임직원들이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행복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야 한다라며이를 위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서로를 북돋울 수 있는 칭찬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SPC그룹은 미래문화위원회를 출범해 유연근무제 도입 등 직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SPC그룹은 장애인 직원들로 운영되는 행복한베이커리카페를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을 돕는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을 추진하고, 글로벌 사업 성장에 따라 해외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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